|
| |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공과목 등 | ||
|
|
?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공과목 등 2차 폐강 강좌 및 수강정정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2차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은 기간 내에 수강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권 양도 근절을 위해 “수강권 양도 신고센터”를 운영하며, 수강권 양도사실이 적발될 경우 징계 처분, 수강신청 내역 삭제 등 엄중 조치할 예정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고방법 : 양도 목격 증빙자료(게시글 캡처화면 등)와 신고인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 shooimi@pusan.ac.kr(교육혁신과 학부 수업담당) 신고 |
1 |
| 주요일정 |
구분 | 주 요 내 용 |
2차 폐강강좌 공고 및 2차 수강 정정 | ? 2차 폐강강좌 공고(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9. 13.(금) ? 2차 수강정정 : 9. 19.(목) 10:00 ~ 9. 20.(금) 17:00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정규학기수강신청 ? 대상 : 2차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
수강취소(W) | ? 10. 7.(월) 09:00 ~ 10. 14.(월) 18:00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 ? 정규학기웹신청 ※ 2과목 이내 취소 가능하며, 수강취소 시 다음 학기‘학점 이월’불가 |
2 |
| 2차 수강정정 |
가. 기간 : 2024. 9. 19.(목) 10:00 ~ 9. 20.(금) 17:00
나. 대상
1) 2차(최종) 폐강강좌 수강신청자(1차 폐강강좌 수강신청자는 대상이 아닙니다.)
※ 2차 폐강강좌 : 붙임 2 참고
2) 수업시간 변경에 따른 수업시간 중복 수강신청자
3) 군 제대 복학생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2차 수강정정기간 전까지 1개 강좌도 수강신청하지 못한 자. 다만, 수강신청 후 본인의 의사로 수강과목을 삭제하여 수강신청 강좌가 없는 경우는 제외됨.
※ 군 복학자는 수업일수 1/3선까지(2024. 10. 14. 18:00)까지 교과목 담당교수 확인 후 소속 학과와 대학의 승인을 받아 수강 신청할 수 있음.
다.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정규학기수강신청 [수강신청바로가기]
- 1차 수강정정기간에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삭제 모두 가능
- 2차 수강정정기간에는 2차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만 정정할 수 있으므로, 대상자가 아닌 경우 2차 수강정정기간에 정정 불가함.
라. 복학 예정자의 수강신청
- 복학 예정자도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신청 가능
- 단, 확정출석부를 각각 출력하는 시점까지 복학하지 않을 경우 복학예정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삭제됨.
?확정출석부 출력 전 수강신청 내역 삭제 : 2024. 9. 20.(금) 18:00 이후 |
- 군 복학자는 수업일수 1/3선(‘24. 10. 14. 18:00)까지 소속대학을 통해 수강신청 가능
마. 학사학위취득유예자의 수강신청
- 졸업요건 충족 전 이수한 과목 중 F등급 과목만 재이수 가능
- 재이수가 아닌 과목을 이수할 경우 일반선택학점으로만 인정
- 수강내역 변동 발생 시, 수강신청(정정) 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달라질 수 있음.(관련 문의처 : 재무과 051-510-1051)
3 |
| 유의사항 |
가. 수강지도(필수 이수 교과목, 졸업이수학점, 전과 후 교과목 이수 등) : 소속 학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교과목 문의(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 및 “교과목코드 또는 분반을 정확하게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 교과목 개설학과(기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시간표 변경으로 인한 수강신청 과목의 시간이 중복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제적대상자가 되니 유의바랍니다.
마. 수강신청은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하여야 하며, 수강신청 결과는 수강확인 메뉴(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내용을 보관(출력 또는 화면캡쳐)하여 과목의 누락이나 수강 오류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